정보

골프존 비전홈 가격, 와디즈에서 펀딩하는 방법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2021. 7. 23.

골프존 비전홈 가격, 와디즈에서 펀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편먹고공치리, 세리모니클럽, 뻐꾸기TV, 프로vs아마 등등.. 골프가 엄청난 열풍을 몰아치고 있습니다. 저 또한 골프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아주 열정넘치게 연습하고 있습니다. 

공중파에 연예인들과 스포츠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면서 골프에 인기가 얼마나 높아졌는지 새삼 느낄 수 있는 요즘입니다. 그러한 열광을 알아채기라도 한 듯, 대한민국 최대 스크린골프 기업인 골프존에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스크린골프를 개발/제작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많은 골퍼들이 궁금해할만한 골프존 비전홈과 와디즈 펀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와디즈란?

간단히말해 와디즈는 *크라우드펀딩을 중개하는 플랫폼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종 식품, 서비스, 여행, 제품, 콘텐츠 등과 같이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아이템을 개발한(또는 개발하고픈) 기업가가 초기자본금을 마련하기 위해 집단지성을 활용하여 다수의 소액투자자들로부터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온라인플랫폼입니다. 

 

*크라우드펀딩이란?

군중/사람들 이라는 뜻의 크라우드(Crowd)와 자금이라는 뜻을 가진 펀딩(Funding)의 조합어입니다. 말 그대로 다수의 사람들로부터 투자(펀딩) 을 받아 기업의 자본금을 마련하는 행동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크라우드펀딩 설명

 

 

골프존 비전홈이란?

골프존 비전홈이란 스크린골프로 유명한 주식회사 골프존에서 스크린골프장에 가지 않고 집에서 골프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골프시뮬레이터입니다. 어려워보이지만 쉽게 말하면 닌텐도 위(Wii)처럼 집에서 모션으로 스윙을 연습하고 게임할 수 있는 홈스크린골프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골프존 비전홈 설명

 

 

골프존 비전홈 가격

9월 초에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었던 슈퍼얼리버드와 얼리버드의 펀딩 가격은 198,000원(골프존 비전홈 1세트) 입니다. 다만 엄청난 인기와 주문량으로 현재는 모두 품절되어 마감되었습니다. 

단, 폭발적인 반응에 펀딩률 26380%를 달성, 약 3000명 이상의 서포터들로 인해 8억원 상당의 펀딩비용이 모이면서 골프존은 12월 리워드를 추가로 준비했다고 공지했습니다. 12월에 제품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현재 아직 남아있는 물량을 신청해보시는 것도 괜찮아보입니다. 가격은 198,000원으로 동일합니다. 

 

 

골프존 비전홈 와디즈 펀딩 방법

사이트 : 골프존 비전홈 와디즈 펀딩 사이트

① 와디즈 비전홈 펀딩사이트 접속 후 펀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리워드 선택  >>  결제 예약  >>  소문내기 순서로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 와디즈의 정책상 각 단계별 캡쳐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되지 않아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세부내용은 어렵지 않으니 단계별로 필요한 정보를 입력 및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간략한 단계별 설명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펀딩할 제품(리워드)를 선택하고
  2. 추가 후원금 더할지 여부 결정
  3. 배송지 설정
  4. 결제 정보 입력(카드 등록)
  5. 펀딩 완료 

 

 

오늘은 출시하기도 전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있는 골프존 비전홈 제품과 와디즈 펀딩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골프를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이라 소개해드렸는데 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