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사복 패션 정보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2019. 8. 15.

블랙핑크에서 센스넘치는 패션감각으로 항상 화제가 되고있는 제니가 인스타그램에서 입은 패션을 알아보자.

항상 심플한 패션을 바탕으로 가방이나 신발 등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패션을 즐겨입는 제니. 

이번 패션도 깔끔한 블랙에 화이트 포인트를 주는 것으로 코디했다. 

 

 

 

상의는 레드발렌티노 의 드래곤플라이 엠브로이드 리브 니트 폴로 셔츠

가격은 $358 달러,  한화로 약 43만원이다.

블랙의 색상으로 니트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심심할 수 있을 느낌을 화이트컬러의 카라로 포인트를 주고 골드 색상의 잠자리 자수로 한 번 더 포인트를 주었다. 캐주얼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 세련된 코디를 원하는 여성이 시도해보면 좋을 것 같다. 몸매가 조금 부각될 수 있으니 이 점을 주의해야한다. 

 

 

 

 

 

가방은의 ALAIAClassic Mini Perforated Leather Tote Bag. 

가격은 $2,539 달러 한화로 약 300만원이 조금 넘는다. 

이번 패션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화이트톤의 알라리아 토트백. 재질은 가죽으로 되어있고 정교하게 커팅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캐주얼한 룩에 포인트로 들기 아주 적당한 가방이라고 생각한다.

 

 

신발은 바로 CHANELLace up Sneakers 제품으로

가격은 $850 달러로 한화 약 100만원이다. 

명품 중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샤넬, 이제는 제니하면 샤넬이 가장 먼저 떠오를 정도로 찰떡이 되어버린 흔한(?) 명품이 되어버렸다. 샤넬 레터링의 신발끈과 로고, 화이트톤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의 캐주얼한 스니커즈이다. 슬랙스나 롱스커트와 매치한다면 더욱 멋스러운 패션이 될 것 같다.

 

 

심플한듯 심플하지 않은 스타일리쉬한 코디를 즐겨입는 제니의 인스타그램 사복패션에 대해서 알아봤다.

다음엔 또 다른 셀럽의 핫한 착장 정보를 가지고 찾아올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