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유니클로 에어리즘을 입어야하는 이유(가격, 사이즈)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2019. 5. 11.

 

에어리즘 이란?

유니클로 베스트셀러인 히트텍의 반대되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편할 듯 하다. 히트텍을 보온을 위해서 입는다면 에어리즘은 통기성, 속건조 등의 기능이 있는 여름용 이너웨어 제품이다. 요즘은 이너웨어 말고도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도 출시 되는 편이다.(폴로티, 집업, 팬츠류 등) 얇은 기능성티 라고 생각해도 되겠다.

 

 

가격?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에어리즘은 1장에 12,900₩ 이다. 기능성 티가 한장에 1만3천원이라고 생각하면 부담스러운 사람도 분명 있을 것이다. 일반 학생들이나 어린 친구들도 자주 이용하는 유니클로이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다.

하지만 에어리즘의 경우 필자는 한번 다량으로 구매하면 몇년을 입는 편이다. 내가 옷을 아껴입거나 자주 안입어서 그럴까? 아니다. 나는 365일 매일매일 에어리즘을 입는다. 여름에는 티셔츠 안에, 겨울에는 히트텍 안에.. 매일 한 장씩 입고 매일 한장씩 세탁한다.

7장정도 구매해두면 일주일에 한번만 빨래를 하면 넉넉히 입을 수 있다. 

 

 

사이즈?

에어리즘을 구매할 때 사이즈는 간단히 정사이즈를 구매하면 된다. 95를 입는사람이라면 M사이즈를, 100을 입는 사람은 L사이즈를 구매하면 알맞게 입을 수 있다. 참고로 반팔의 소매 부분이 약간 짧은 길이의 티셔츠를 입어야한다면 한사이즈 작은 에어리즘(반팔) 제품을 입거나 민소매 에어리즘 제품을 입는 것을 추천한다. 

 

 

왜 에어리즘을 입어야하지?

주관적인 면이 많이 포함된 내가 생각한 에어리즘을 입었을 때의 장점은 뭘까?

1. 땀을 흡수한다. 
 - 에어리즘을 안에 바쳐 입음으로써 위에 입고있는 티셔츠에 땀이 오염되고 냄새가 나는 것을 방지한다. 

2. 여유증 남성, 꼭튀(젖꼭튀) 등의 고충이 있는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 완벽히 커버되는 것은 아니지만 대략 50% 정도의 커버력이 생긴다고 생각하면 된다. 

3. 티가 나지 않는다.
 - 예전 아버지 런닝을 안에 받쳐입던 시대는 갔다. 심리스와 누드톤 제품도 나오게 되면서 모든 룩에 받쳐입을 수 있게 됐다. 입고있어도 입었는지 안입었는지 알 수 없을정도의 소화력을 가진 에어리즘으로 쾌적한 여름을 지내보자.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