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삼성 무선충전기(EP-P1100) 리뷰, 작고 심플하며 고급지다.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2019. 11. 24.

 ↓ 본문 ↓


✔︎ 상품 : 삼성 무선충전기(EP-P1100)

✔︎ 가격 : 만 원 초반대

✔︎ 구매 키워드 : 무선충전기, 삼성무선충전기




✔︎ 용도 : 스마트폰 보다는 2세대 에어팟 충전을 위해 구매

✔︎ 장점 : 작다. 슬림하다. 심플하다. 고속 무선충전 지원한다. 

✔︎ 단점 : 주 목적은 에어팟 충전이지만 갤럭시폴드 사용하는 사람 기준으로, Unfold 상태에서는 충전하기 어렵다.






✔︎ 추천대상 : 저렴하게 마감 좋은 보장된 제품을 구매하고싶은 사람. 무선충전 지원 에어팟을 사용하는 사람. 

✔︎ 상세후기 : USB C타입 케이블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무선 충전기 포트도 C타입으로 변경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전에 사용하고 있던 제품들은 모두 마이크로 5핀 단자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제품 변경을 해주기로 결심했다. 주로 유선충전을 선호하는 필자는 아무래도 사무실 외에는 무선충전기가 꼭 필요하지 않았다. 그런데 에어팟 2세대를 사용하면서 애플의 라이트닝 케이블이 추가로 설치가 필요하게 된 것이다. 바로 그 점이 불편했다. C타입 하나로 모두 해결하고싶은데 추가로 무언가 해야한다는 것이 나의 미니멀라이프를 방해하는 느낌이 들었다. 충전기에 문제가 있으면 충전제품에도 영향이 끼칠 것이라고 생각해, 당연히 삼성 제품으로 알아봤고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마음에 드는 무선충전기를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슬림하고, 작고, 심플한 내가 찾는 딱 그런 제품이었다. 결과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외관적으로도 고급진 느낌이 들고 무선 고속 충전까지 지원하니 가성비 제품으로는 제격이라고 생각한다. 



✔︎ 만족도(10점 만점) : 9점




함께 보면 좋은 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