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깨끗한 자동차 관리를 위한 코일매트 설치 후기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2019. 6. 6.
많은 성향의 사람들이 있다.
모든 물건을 깨끗하게 사용하는 사람도 있고 새로산 물건도 얼마 지나지 않아 만신창이상태가 되어버리는 사람도 있다. 차를 구매하고 세차도 열심히 하고 관리를 열심히 해주는 편이었다.
그런데 누구나 그렇듯 얼마 지나지 않아 매일, 매주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은 쉽지 않았다.
특히 눈에 보이는 흙먼지, 부스러기, 나뭇잎 들은 매일매일 나를 힘들게 했다.

그렇게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던 중. 유튜브를 통해서 코일매트라는 것을 처음으로 접했다.
어떤 제품이든 서비스든 순정상태를 즐기는 필자는 꼭 필요한 것 아니면 설치하지 않는 스타일이다.


많은 검색을 통해 구입하게 된 6D코일매트.
매트뿐 아니라 각 차종 바닥에 맞게 맞춤제작된 6D트레이까지 세트인 상품이다.
색상은 수세미(?) 색이다. 단일색상이기 때문에 색상 고민은 할 필요 없다.

바로 주차장에서 차를 꺼내 매트를 들어내고 바닥 청소를 했다.


구성품 중 하나인 미끄럼방지패드를 부착하고 그 위에 틀에맞게 그대로 끼워주면 된다.

아쉽게도 before 사진은 찍지 못했다. 보자마자 청소하기 급급했다.


6D매트를 끼워놓은 모습이다. 음식물이나 흙먼지는 물론이고 커피나 음료제품도 바닥에 쏟았을 경우 틀을 통째로 빼서 털어내버리고 물만 뿌려주면 끝이다.

자동차를 깨끗하게 쓰고싶은 사람들은 하나 구매해두면 만족스러울 제품이다.




마찬가지로 조수석과 뒷좌석에도 같은 방법으로 설치해줬다.
몇 주 사용해본 후기로는 확실히 전보다 밝고 화려해진 색이 눈에 거슬리는 쓰레기나 모래등을 보이지 않게 해주고 청소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

다음에 자동차 대청소 할 때 다시 매트에 대한 후기를 담아보겠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