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나이키 에어맥스95 크림슨틴트 가격 및 구매후기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2019. 5. 12.

이번에 국내에 발매한 나이키 신발 중 엄청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이 있다. 

나이키 에어맥스95 플랜트 컬러 컬렉션. 그 중에서도 크림슨틴트 제품이다. 

국내에 4월 18일 발매한 이 신발은 209,000₩ 의 가격으로 출시가 되었다. 

SNS등을 통해 많이 보이던 신발이 눈에 밟히던 여자친구는 해외에서 바로 가까운 매장을 찾았다. 





매장에는 국내와는 다르게 품절되지 않은 에어맥스95 크림슨틴트를 찾아볼 수 있었다. 









옆에는 레몬워시드 제품도 함께 진열되어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황금사이즈 대부분은 품절되어 구하고싶어도 리셀 프리미엄을 줘야만 구할 수 있다. 





원하는 사이즈의 재고가 많이 남아있어서 230사이즈 2켤레와 235사이즈 1켤레를 구매했다. 





파스텔 톤의 삼색장식은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한 디자인으로 나왔다고 생각한다. 

이번 에어맥스95는 우먼스 제품으로만 출시가 되었으나 우먼 빅사이즈로도 출시를 해서 

5~10 사이즈업 정도 한다면 남성들도 신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지구의 날 기념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했다는 에어맥스95 크림슨틴트. 

친환경적 염색 기법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나이키의 설명처럼 자연의 식물에서 얻은 염료로 제작되었다. 

믿고 신을 수 있는 에어쿠션과 파스텔톤의 색상, 약간은 빈티지 한 느낌까지도 연출할 수 있는 

이번 신발은 청바지나 검은색 바지, 스키니진 등에 모두 잘 어우러 질 것으로 생각된다. 

신발이 도착하면 착샷에 대해서도 포스팅 해볼 생각이니 기대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